보스코의찐리뷰

가성비 헤어드라이기

boscolee 2021. 3. 21. 09:10
반응형

제목2유닉스 헤어드라이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유닉스의 헤어드라이기" 입니다!!!

네! 오늘은 헤어 드라이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데요,
정말로 솔직히 말해서 저는 남자이기도 하고, 또 물론 이세상의 모든 남자분들이
그렇다는 것은 아니지만 저는 정말로 머리를 절대 네버 말려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어느새부터인가, 제 머릿속 안에 각질이 벗겨지는것을 경험해보고 난 뒤로,
정말 엄청난 스트레스에 갇혀 지금 발버둥 치며 구매한 가성비 드라이기 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유닉스의 드라이기 입니다.
가격대도 2만원 안짝이면 구매하실 수 있고,
사실 무엇보다 남자분들은 뭐 엄청난 성능의 드라이기는 필요없으실테고,
그래도 나름 디자인이 좀 있어보이면 좋잖아요,
그래서 제가 구매하고 나서 실제로 너무 섹시하게 생겨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네, 뭐 구성품 다 필요없죠.
걍 바람 잘 나오면 그만이니 ㅎㅋ

저는 주로 아침에 샤워를 하는데,
사실 이걸 매번 손에 들고 하는 시간 + 내 손목이 너무 귀차니즘에
갇혀버려, 최대한 제가 이 드라이를 마치는 시간을 귀찮지 않게 
제 나름의 방법을 고안하여 이렇게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솔직히 껄껄,,, 핸드폰 거치대인데,
사실 크게 많이 안쓰다보니 여기다가 꽈배기식으로 한번 꼬아서
껴보았더니 잘 되더라구요 ㅎㅋㅎㅋㅎㅋ
무튼 바람의 종류는 뜨바 찬바 다 나오고
세기는 뜨바2개 찬바1 이렇게 됩니다
(뜨바 : 뜨거운바람 / 찬바 : 찬가운바람)
사실 각질제거에는 차가운 바람이 좋다고 하여 저는 
구매할 때 솔직히 크게 생각 안하고 가격 비교,
그리고 디자인, 차가운 바람 이정도였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의 드라이기를 구비하여
만족스러운 구매가 되었습니다.
혹시나 도움이 되실 듯 하여 후기한번 작성해보았으며
혹시나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쿠팡링크 절대 안타고갈거 알지만
그냥 한번 남겨나 보겠습니답 ㅎ.ㅋ

유닉스 메탈 헤어드라이기 UN-A1610 1600W, 무광블랙

 

반응형

'보스코의찐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롯데호텔  (6) 2021.03.28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10) 2021.03.24
또보겠지떡볶이 깐따삐아점  (12) 2021.03.19
쿠캣마켓 야채곱창  (26) 2021.03.17
블런드스톤 구입기  (8)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