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코의찐리뷰

또보겠지떡볶이 깐따삐아점

boscolee 2021. 3. 19. 09:10
반응형

또보겠지떡볶이 깐따삐아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즉석떡볶이의 또보겠지떡볶이" 입니다!!!
사실 무슨 제목만 보면 무슨소리인가 싶은데, 여기는 특이하게 지점마다
이런 신기한 명칭을 달고 있는데요,,
또보겠지떡볶이집 강남헬로몽키점 
또보겠지떡볶이집 붕붕허니비점
또보겠지떡볶이집 신촌히어로점
또보겠지떡볶이집 호호시스터점
또보겠지떡볶이 깐따삐아점
네... 그렇습니다 ㅎㅎㅋ...

오늘도 마찬가지로 좌표 확인하시구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니, 연남동쪽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아 저희는 참고,
이 때 한 참 코로나가 너무 심한 상태이기도 했었고,
또 가게 방문을 했을 때 웨이팅이 너무 많기도 하여 겸사겸사
저희는 테이크아웃을 하여 집에 가져와서 끓여서 먹는것으로 하였습니다-!
참고로 보스코는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여,
추가적으로 보이시는 소시지와 깻잎, 등을 또 추가를 했....

여기는 사이드메뉴도 무언가 이것저것 많은데요,
네 사실 메뉴판을 못찍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이렇게나마 소소하게 맛있게 먹었다는것을 전해드리는것으로
해야겠네요, 무튼 저 프렌치프라이와 소스를 함께 준비하였고
또 여기에 저는 용가리 팬으로써, 용가리를 따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주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또 여기서 멈추지않고 제가 면사리를 추가했네요 하하하..
한 때 학교 앞에서 먹었던 쫄라 라고 쫄면과 라면을 함께주는 메뉴가
있었는데, 그게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 이번에 준비한 면 역시,
쫄면과 라면을 함께 준비했습니다. 참 푸짐하쥬..

정말 아주 솔직하게 리뷰를 드리자면 제가 기억하는 이 또보겠지 떡볶이집의 맛은
네. 즉석떡볶이 입니다. 뭐 엄청난 맛이 있는것도 아니고 저는 떡볶이를 좋아서 그런지,
그냥 이런 즉석떡볶이를 자주 즐기곤 해서,, 근데 여태껏 수 많은 브랜드의
즉석떡볶이를 먹어보았지만, 사실 저는 그냥 다 즉석떡볶이의 맛이구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일반 떡볶이는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무언가 맛이 천차만별인 듯 하지만,
사실 즉석떡볶이는 아직까지 크게 차이를 못느껴 본 듯 합니다 ㅠㅠㅎ
뭐 물론 맛이 없었더라면 분명 여러분께도 맛이 없었다고 표현을 하지만서도,
그냥 평범한 모두가 아는 맛은 이렇게 있는 그대로 표현을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들어,,ㅎㅎ

무튼! 위치는 홍대에 위치하고 있고 무언가 식당에서 먹었으면
좀 더 그런 추억추억한 느낌의 식당이어서 분위기는 더 재밌었을 듯 합니다.
무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용

반응형

'보스코의찐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10) 2021.03.24
가성비 헤어드라이기  (8) 2021.03.21
쿠캣마켓 야채곱창  (26) 2021.03.17
블런드스톤 구입기  (8) 2021.02.16
[내돈내산] 영덕고구마  (14) 2020.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