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슐랭의까칠한입맛

제주 스타벅스

boscolee 2021. 3. 30. 09:10
반응형

제주 스타벅스 중문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 제주 스타벅스 중문점 " 입니다!!!

사실 스타벅스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제주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방문 한 중문점 역시 그런 메뉴와 함께 
무언가 인테리어가 이쁘게 잘 되어있어 한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좌표 먼저 적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답.

이 중문점 근처에는 보이시는거와 같이 신라호텔과, 롯데호텔 그리고 그랜드조선호텔 등등
이 호텔단지? 안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너무 용이해서 좋았습니다.

스타벅스중문점

짜잔-! 원래 뒤에 건축물까지 함께 찍었어야했는데,
원래 무슨 만화? 그런 애니메이션 조각물과 함께 위치하고 있는
그런 스타벅스였는데욥, 이제는 더이상 운영하지 않고 있는 듯 했습니답.
무튼 주차장시설도 뒷편으로 아주 잘 되어 있었고 쾌적한 환경에서
주문하기도 좋았었습니다.

제주스타벅스

역시 제주 스타벅스는 음료도 정말 다양했지만 뭐니뭐니 해도
이런 베이커리가 특별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었습니다ㅜㅜㅎㅎㅎㅎ
그러나 저희는 또 출장겸 방문하였던지라, 급하게 선택의 시간은 따로 없어
음료만 급하게 셀렉하고 급하게 제가 아는 그 맛의 파이를 선택했습니다ㅜㅜ...
메뉴판을 좀 더 유심히 찍을 걸 싶었는데 아쉽네욥ㅎ

주상절리파이

누가봐도 아는 그 맛의 주상절리 파이 입니다
다 아는 그 맛이지만, 참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그냥 일반 커피에
먹으면 딱 단맛과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답ㅎ.ㅎ

쑥떡크림프라푸치노

제가 고른 음료는 제가 고른 메뉴는 제주 한정메뉴인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입니답! 사실 뭐가 뭔지 모르고 그냥 커피 마시기에는 무언가
아쉬워서 제주메뉴를 고르려 노력하다 고르게 된 메뉴인데요,
오~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쑥떡쑥떡처럼 떡이 안에 하나씩 씹히는데
오호 맛있었습니답ㅎㅎㅎㅎㅎ 그리고 뭐 대충 기본적인 맛은
흑임자? 그 맛이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답ㅎㅎㅎㅎ
뭐 엄청난 걸 포스팅하는건 아니지만, 혹시나 여러분들도 방문하실 기회가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봅니답 ㅎㅎㅎㅎ

반응형

'보슐랭의까칠한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롯데호텔 조식 "더 캔버스"  (21) 2021.04.03
그랜드하얏트 제주 일식당 "유메야마"  (28) 2021.04.01
버터핑거팬케이크  (9) 2021.03.29
웨이하이  (8) 2021.03.27
라무진  (22) 2021.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