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슐랭의까칠한입맛

라무진

boscolee 2021. 3. 26. 09:10
반응형

라무진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라무진 " 입니다!!!
라무진은 양고기 구이 전문점이며, 이미 서울 그리고 근교에도 많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성산쪽에 위치하고 있는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좌표 적어드리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답ㅎㅎㅎ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대략 3-4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이며,
오후 저녁쯤 늘그막에 방문하시게 되면 옆에 회사들이 닫아서 앞에다가도
주차를 해도 되게끔 되어있어서 많이 빡세지는 않습니다, 다만 전용 주차장은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라무진 성산본점

앞서 포스팅한 글 처럼 저는 저런 직인같은 로고가 왜이리 좋은지,
그리고 저런 한글 궁서체같은 좀 더 오버해서 꺾은 저런 느낌도 좋네요 ㅎㅎ..
왜 꼭 항상 음식점을 방문하면 저런것만 눈에 들어오는지 참

자 방문하시게 되면 메뉴는 뭐 간단합니다,
저희는 항상 술을 마시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양갈비로 주문을 하였고,
보통 인당 1인분 씩 드셔도 충분할 정도의 양이 되는 듯 합니다,

라무진 피클

여기 라무진을 방문하시게 되면 이 요물을 만나시게 될텐데요,
저 짬뽕 된 피클과 간장에 썰어놓은 고추를 넣은 저 소스장이 아주 맛깔납니다.
아 추가로 저희는 주먹밥 같은것도 항상 시켜먹었는데,
해당 제품은 한정으로만 판매를 하게 되었는데 이 날은 저희가 방문시간대가 늦기도 하였고
이미 품절이 되어 시키지 못하였습니다. 여러분은 꼭 한번 시켜보시길 추천드려요

라무진

너무 무언가 색깔도 그렇고 예뻐서....
저렇게 개인 화로에 고기와 파와 등등 각 종 야채를 함께 
1부터 끝까지 다 구워서 배당해주십니답 ㅎㅎㅎ...

양고기

사진 찍는 각도 기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는
제 자신을 스스로 칭찬하고 있습니다. 하하..
너무 예쁘죠 ....ㅎㅎㅎㅎㅎ 그냥 예뻐서 찍었습니다.

맛있다

또 추가적으로 저는 저 쯔란에 미친놈이다보니,,,,
저렇게 따로 쯔란을 요청드리면 주시는데요 저는 저거를 간장에 5:5로 섞어서
저렇게 먹습니다 너무 이상한 사람으로는 보지 말아주세요.
개인 취향이니...ㅎㅎ

이미지 설명 과연 필요한것인가.

얼추 고기가 다 구워졌다 싶으면 마무리로 숙주를 구워주시면서
추가적으로 원하는 야채가 있으시면 더 구워주십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야채가 있으시면 고기는 당연히 빼고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사실 라무진은 저희는 이미 수 차례 여러 지점을? 본의 아니게,
방문하게 되다보니, 조금 퀄리티면에서 차이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바로 구워주시는 분을 잘 만나야 식사를 맛있게 할 수 있는 것 이었습니다.

어느 지점이라고 딱 찝어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웠지만
이 본점의 경우 저희는 맛있고 편안한 식사를 하였고,
뭐 브랜드에 납품되는 고기상태나 등등은 사실 워낙 좋은 상태라 더 말씀드릴 필요는
없어보이고, 다만 방문하셨을 때 좀 고기를 잘 구워주실만한... 분을 ....
네 뭐 어차피 저희가 셀렉을 당하는 거일테니... 무튼 
잘 만나셔서 좋은 식사 기분 좋은 식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보슐랭의까칠한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터핑거팬케이크  (9) 2021.03.29
웨이하이  (8) 2021.03.27
꿉당  (10) 2021.03.25
비로우 카페 성수동  (14) 2021.03.23
아분드  (9) 2021.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