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슐랭의까칠한입맛

비로우 카페 성수동

boscolee 2021. 3. 23. 09:10
반응형

비로우카페 성수동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 비로우 카페 성수동 " 입니다!!!
뭐 사실 요즘 성수동 미쳤죠, 어디가나 카페 갬성 터지고,
사람도 터지고, 웨이팅도 터지는 곳이죠, 네, 그 핫하디 핫한 장소에서
하필 제 근무처가 있어서 참~ 점심에 밥 한끼 먹기 힘든 곳인데요,
무튼 오늘은 그 핫한 카페들 중 한 곳인 비로우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좌표 찍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주소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 건물과 뭔가 느낌이 비스무레해서 조금 헷갈리실 수 있는데,
아래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답!

BELOW

위 사진과 같이 위로 올라가는 곳은 또 다른 식당이 위치하고 있으니,
아래로 내려가세요~ 입구가 굉장히 특이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답

BELOW SUNGSOO

네, 그림과 같이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이런 제가 또 좋아하는 감성의 카페
느낌에 쿠키들이 눈을 사로잡게 되는데요,
이 날은 화이트데이였어서, 사탕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BELOW

네 전혀 고민 1도 없이 단거 좋아하고 쿠키 좋아하는 저는
바로 3개 일단 고르고 음료 주문했습니답 ㅎㅎㅎㅎ...
메뉴판 이제는 뭐 다들 이해하셨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BELOW

보이시는거와 같이 홀과 주방이 이렇게 오픈식으로 이어져있고,
음료는 여기를 통해서 받게 되어있습니다. 그냥 무언가 인테리어를 또 욕심나게
나무나무로 예쁘게 잘 해두셨길래 또 한 컷 남겨보았습니다.

BELOW : 쿠키

자 오늘은 조금 급하게 총평가도록 하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음료도, 쿠키도 맛있었습니다. 아 특히나 달고나였나요?
까먹었는데,,,,,,,,,,,,...... 하나는 바닐라 라떼 하나는 더 달달한 아!!!!!!!!! 땅콩잼이 들어간
라떼였습니다-! 사실 바닐라 라떼는 그냥 그저 그랬는데, 저 땅콩라떼는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맛은 두째치고 사실 너무 좁은 공간에
다닥 다닥 붙어있는 테이블과 사람들 그리고 지하 공간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소리가 빠져 나갈 구멍이 없어 울리는 그러한 공간이었습니다.
저희는 정말 거짓말 0.1 보태서 10분컷 했습니다.
물론 이런 분위기도 괜찮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쯤은 방문하셔서
저런 라떼나 쿠키를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저는 사실 이렇게나
숨막히고 옆에사람 웃는 소리가 바로 제 옆에 있는 그런 환경은
더군다나 지금같은 시국이라면 더더욱 불편하였기에ㅜㅜ
금방 나왔습니다. 무튼 땅콩라떼는 맛있었다.

 

반응형

'보슐랭의까칠한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무진  (22) 2021.03.26
꿉당  (10) 2021.03.25
아분드  (9) 2021.03.22
강릉 퍼베이드  (27) 2021.03.18
카페온화 익선점  (14) 2021.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