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슐랭의까칠한입맛

강릉 퍼베이드

boscolee 2021. 3. 18. 10:48
반응형

강릉 퍼베이드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강릉 퍼베이드 카페" 입니다!!!

먼저 좌표 찍어드리고 시작하겠숩네답

약간 제 기억으로는 완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 쌩뚱 맞은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나,
단독 1층짜리 건물로 되어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인테리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나무나무 디자인의 인테리어였어요,
특히나 저 의자 보이시나요ㅠㅠ 집에 가져가고 싶은 디자인의 의자였어요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러했습니다, 무언가 따뜻따뜻한 느낌
전반적으로 인테리어에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신 듯 했습니답 ㅠㅠ!

 

역시 개인카페만이 가질 수 있는 이런 갬성의 소품들
정말 이대로 집에 들고 오고 싶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
무언가 맛보다는 디자인에 무언가 벌써 빠져버린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ㅠㅠ!

흐엉 창도 어쩜 이렇게 이쁜 대각선으로 내셨는지ㅠ
햇빛도 너무 예쁘게 들어오고 정말 카페 전체가 너무너무 예뻐서
더할나위 없이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있는 저입니다,
참고로 저희가 여기 방문 한 이유는 먼저
인테리어보다는 사실 이런 베이커리가 좀 괜찮은 집을 
찾고 있었던 터라, 방문을 했을 때 쭈우우우욱 나열 된 베이커리를 보면서
정말 잘 골라 왔다고 싶었습니답 ㅎ.ㅎ....ㅎㅎㅎㅎㅎ

보이시나요ㅠㅠㅠㅠ 저희는 와플과 티라미수 크로와상? 그리고 저 쿠키
저 쿠키가 정말 요물입니다, 전반적으로 베이커리가 너무너무 맛있었으나,
정말 저 쿠키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쫀득쫀득하니 들어간 초코 역시 싼맛이 나지 않는
깊은 초콜릿 맛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꼭 한번 강릉을 들리신다면 저 쿠키만큼은 꼭 한번 씩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저희는 떠나기전에도 이 쿠키맛이 안잊혀져수ㅠㅠ
추가로 더 구매를 해서 서울로 출발했습니답 ㅎㅎㅎ
물론 서울 도착하기전에 이미 다없어져버렸지만욥 ㅎㅎㅎㅎ

아 참, 총평 남겨야죠, 전반적으로 직원분들도 너무 나이스하셨고,
특히나 저런 베이커리들이 맛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히나 쿠키 지금도 다시 생각해보면 정말 맛있었고 다음에 또 갈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다시한번 들리고 싶습니다, 강릉 지나시는 분들은 한번 씩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답 ㅎㅎㅎㅎ

반응형

'보슐랭의까칠한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로우 카페 성수동  (14) 2021.03.23
아분드  (9) 2021.03.22
카페온화 익선점  (14) 2021.03.15
남도분식  (12) 2021.03.14
가드너스 카페  (16) 2021.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