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코의찐리뷰

컨템포 w잭슨카멜레온

boscolee 2021. 4. 12. 09:10
반응형

컨템포 w잭슨카멜레온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 컨템포 w잭슨카멜레온 " 입니다!!!
조금 헷갈리 실 수 있겠으나, 카페 이름은 컨템포 라는 카페이며
여기 디자인?을 함께 해주시는 곳이 잭슨카멜레온 입니다!
먼저 좌표 찍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답 ㅎㅎㅎ

참고로 주차는 조금 빡세므로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하심을
추천해드립니답 ㅎㅎㅎ

 

잭슨카멜레온

 

조금 입구부터 특이하게 생겼는데요!
오른쪽에 조그맣게 나있는 골목길로 들어가셔야
입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 들어가시게 되면
두 갈래로 왼쪽은 카페 공간인 컨템포
오른쪽에는 가구 브랜드인 잭슨카멜레온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뭐 사실 두 브랜드의 관계까지는 제가 모르오나,,,.
성수동 직장러로서,, 경험하고 들은 바로는,
분기마다 컨템포 인테리어를 잭슨카멜레온에서 계속해서
교체해주시는 그런 느낌의 관계로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항상 컨템포는 인테리어가 거의 분기마다 새로운
분위기로 방문해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답 ㅎㅎㅎ...

 

 

카페 내부는 이런식으로
약간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카페입니다.
디저트는 직접 하시는건 아닌거 같고,
메뉴는 완전 깜빡했습니다 껄껄껄...
저는 컨템포에서는 주로 바닐라 라뗴 아이스를
마시곤 합니답 제 최애에욥ㅎㅎㅎㅎ

 

으 인테리어가 예뻐서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는데,,
가게에 다른 손님들이 여기저기 계셔가지구...
전반적인 사진을 못찍어 아숩지만 대략 이런 
알롱깔롱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또 소파는 얼마나 편하게요~ 또 한편으로는
다음은 어떤 인테리어로 변하는지 기대감을 가져주는
그런 카페입니답 ㅎㅎㅎ

 

또 밖에서 보시면 이런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햇빛도 아주 많이 들어어고 지나가는 사람도 구경할 수 있고...
근무시간에 식사 칼같이 하고 짬내서
카페다녀온 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답....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

'보스코의찐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탄생고기집  (16) 2021.04.11
파파 존스 SKT  (16) 2021.04.10
제주 롯데호텔  (6) 2021.03.28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10) 2021.03.24
가성비 헤어드라이기  (8) 2021.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