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코의찐리뷰

파파 존스 SKT

boscolee 2021. 4. 10. 09:11
반응형

파파 존스 skt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돌아온 보스코입니다-!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유용한 재테크 정보를 열심히 작성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맛집들을 제 나름의 까다로운 입 맛 기준대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내돈 또는 회돈으로 사본 제품에 대한 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기도 하고,
제 스스로를 위해 솔직한 심정을 담은 소비일기도 작성하고 있는 제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끄쩍여보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두구두굳구두구두구두구
" 파파 존스 " 입니다!!!
사실 이런 저런 핑계로 집에서 배달은 갈수록 늘어나고,
최근에 아주 무언가 입이 심심하여 맛있는 아주 맛있는 피자가
먹고싶다는 생각이 제 머릿속을 지배하게 되었고 저는 의식적으로,
그것을 찾아 해매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집에 티비 아형을 SKT 멤버쉽을 통해
할인을 받으면서 최근 남은 포인트를 보고선 아니 이 포인트는 도대체
어느세월에 다 쓰라는 것인가~ 하던 찰나에 파파 존스와 아다리가 맞아서....

보시는거와같이 파파존스 SKT 뿐만 아니라 KT 또한 동일하게 할인이
진행하고 있으니 그 밖에 추가적인 혜택이 맞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아주 좋을 듯하여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사실 30프로는 액수가 꽤 크기때문에
저역시 제가 평소 먹는것보다 더 플렉스를 해보도록 하겠습네다 ㅎㅎㅎㅎ

파파존스

웅장하쥬 ㅎㅎㅎㅎㅎㅎ

저는 추가적으로 버팔로윙과 스틱을 시켰는데
사실 주문을 잘 못 넣어서 제가 생각한 그 갈릭스틱이 아닌,
잘 못된 스틱이 왔으나 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 중독적이어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답 ㅎㅎㅎ

자 다음으로는 미트볼 피자를 시켰는데요,
껄껄껄껄,,, 이 미트볼이 왜 그 맥도날드에 있는
맥모닝으로 파는 그 맥모닝 소시지가 약간 띠꺼운 미국맛이라고 해야하나,
여러분들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이 맛을
너무많이 사랑해요... 미국에 있을 때 정말 이 띠꺼운 소시지맛에 너무 중독이 되어,
호텔 조식을 가도 이 소시지만 찾아다니곤 한답니다...
무튼 파파존스에는 이 띠꺼운 소시지맛으로 미트볼을 만들어주어서
아주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피자가 도착하였습니다.

뭐 사실 피자가 다 먹으면 거기서 거기라고 할 수 있지만,
저는 무언가 이런 패스트푸드를 먹을 때 항상 기대하는것은
입 안에 가득차 숨막힘이 너무 좋습니다............ 네............. 약간 
미국돼지 입맛이라고나 해야할까요, 그러다가 딱 탄산 한모금에
싸아악~~ 녹아 내리는, 글 적으면서도 침이 다시한번 고이네요,
사실 할인 안해주어도 그냥 사먹을 예정이었는데,
파파존스가 SKT 통해 할인이 되는지 몰랐었네요...
다음에 파파존스 Skt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로도 할인을 또 받아서
먹어도 되겠네요,걸껄껄
무튼 여러분들도 생돈 내지 마시고
반드시 파파존스 skt 할인 받으셔서 드셔요~~

그럼 오늘도 여기까지

끝!

반응형

'보스코의찐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템포 w잭슨카멜레온  (17) 2021.04.12
연탄생고기집  (16) 2021.04.11
제주 롯데호텔  (6) 2021.03.28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10) 2021.03.24
가성비 헤어드라이기  (8) 2021.03.21